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쿠폰
  • 이벤트
  • 공지사항
  • 고객센터
화면 최상단으로
화면 최하단으로
현재 위치
  1. HOME
  2. COMMUNITY
  3.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쇼핑몰 이용, 수족관 관련 자주하시는 질문을 정리했습니다!.

게시판 목록
NO TITLE POSTED BY DATE VIEW ROCOMMEND RATE
  • A
  • 안녕하세요 수아쿠아입니다

    생물 보상관련 정책입니다

  • A
  • 제주도 및 도서지역은 해운료(항공료)가 추가되므로 해당 지역에서 배송을 받고자 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주문 전 저희 수아쿠아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A
  • 1. 받으신 어항을 물로 가볍게 행구어 냅니다. (세제 사용은 하지 말아 주세요)

     

    2. 어항을 놓으실 위치에 어항을 놓고 수평을 맞추어 줍니다.

     

    3. 바닥재, 수석 및 수초, 각종 장식들, 여과기를 세팅해 줍니다. 바닥재는 수돗물로 2~3회 행구어 낸 후 어항에 넣습니다.

     

    3. 물을 채우고 여과기를 돌려서 2~3일 정도 시간을 보냅니다. 이 때 미생물이 먹을 수 있는 약간의 사료와 박테리아 활성제를 넣으시면 좋습니다.

     

    4. 2~3일이 지난 후 중화제, 예방제를 어항 크기게 알맞게 넣어준 후 물고기가 들어있는 봉지채 어항물 위에 약 30분~1시간 가량 띄워 줍니다. (어항물의 온도와 봉지안의 물온도를 비슷하게 맞추고, 중화제가 용해되기 위함)

    30분 정도 지난 후 봉지안에 있는 물고기를 봉지에 들어있는 물과 함께 서서히 풀어 줍니다.

     

     

    ^^ 사진으로 정확하게 다시한번 올리겠습니다

  • A
  • 저희 수아쿠아는 어항(유리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철저히 포장해서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허나 만약 배송중 어항이 파손되어 제품을 받으셨다면 파손된 어항의 사진을 찍어 보내주시면 확인 후 재배송 하여 드립니다.

     

    파손된 어항을 받으셨다면 고객센터로 연락 해 주시기 바랍니다.

  • A
  • 구입하신 물건에 하자가 있는 경우 물건을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에 수아쿠아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전화 070-756-8572)로 문의 해 주시면 환불 절차가 진행 됩니다.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것으로 확인 될 때에는 배송비는 100% 수아쿠아서 부담 합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도 위의 내용과 동일하지만 왕복 배송비는 구매자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무료 배송 상품의 경우 무게/부피에 따라서 기본 배송비 2500원을 넘는 경우가 있음으로 왕복 배송비에 대해 문의 바랍니다)

     

    환불은 제품 반송 완료 후 이상유무 확인절차를 거쳐 당일 환불을 원칙으로 하며 고객님 계좌로 이체 혹은 적립금으로 적립하여 드립니다. 카드결제의 경우 승인취소를 해 드립니다..

     

    물품 반송시에는 배송된 포장 상태 그대로를 유지해 주셔야 안전하게 반품이 되며, 포장 미비로 인한 반품 중 파손, 사용하신 제품, 제품 포장 훼손으로 인해 재판매 불가한 경우 환불이 불가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어항은 제품의 하자가 없는 이상 단숨변심으로 인해 교환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어항 구매시 신중하게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ps.환불및 교환은 반드시 로젠택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타택배 회사 이용시 고객님께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 A
  • 구입하신 물건에 하자가 있는 경우 물건을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에 수아쿠아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전화 070-756-8572)로 문의 해 주시면 교환 절차가 진행 됩니다.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것으로 확인 될 때에는 배송비는 100% 수아쿠아서 부담 합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도 위의 내용과 동일하지만 왕복 배송비는 구매자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무료 배송 상품의 경우 무게/부피에 따라서 기본 배송비 2500원을 넘는 경우가 있음으로 왕복 배송비에 대해 문의 바랍니다)

     

    물품 반송시에는 배송된 포장 상태 그대로를 유지해 주셔야 안전하게 반품이 되며, 포장 미비로 인한 반품 중 파손, 사용하신 제품, 제품 포장 훼손으로 인해 재판매 불가한 경우 교환이 불가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어항은 제품의 하자가 없는 이상 단숨변심으로 인해 교환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어항 구매시 신중하게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ps.환불및 교환은 반드시 로젠택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타택배 회사 이용시 고객님께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 A
  • 현금 영수증 발급은 수아쿠아 홈페이지 상단 '주문조회'를 클릭하시면 주문하신 상품 리스트가 나옵니다.

     

    상품리스트에 있는 상품들 중 현금 영수증을 발급받고자 하시는 상품의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주문상세정보가 나오고 결제정보 하단에 '현금 영수증 신청' 버튼을 눌러주시면 등록하신 정보로 현금 영수증을 발급하여 드립니다.

     

    현금 영수증은 무통장 입금,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시에만 가능 합니다.

     

     

    주문조회 - 상품의 주문번호 - 현금 영수증 신청

  • A
  •  수아쿠아는 주문완료 후에는 홈페이지 상에서 배송정보 수정이 불가능 합니다.

     

    만약 주문완료 후 배송정보 수정을 원하시면 저희 수아쿠아 홈페이지 게시판에 변경요청 글을 남기시거나 고객센터(전화 070-7566-7572)로 전화 주시면 확인 즉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A
  • 온라인 입금 계좌는 다음과 같습니다.

     

     

    국민은행 493602-01-168918 (예금주 : 공윤표)
    우리은행 1002-841-851816 (예금주 : 공윤표)
    신한은행 110-320-833461 (예금주 : 공윤표)

     

    주문시 선택하신 입금 계좌와 실제 입금하신 계좌가 다를 경우, 주문시 작성하신 송금인과 실제 송금인이 다를 경우에는 수아쿠아 홈페이지 게시판에 입금 계좌 변경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070-7566-7572)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 A
  •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배송조회는 수아쿠아 홈페이지 상단 '주문조회를 클릭하시면 주문하신 상품 리스트가 나옵니다.

     

    상품 리스트에서 조회하고자 하시는 해당상품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주문 상세정보가 나오고 우측에 있는 배송추적 버튼을 클릭하시면 현재 화물의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주문조회 - 해당상품 주문번호 클릭 - 배송추적 순으로 클릭하시면 됩니다.

  • A
  • 저희 수아쿠아에서는 평일 오후 7시, 토요일 오후 4시까지 주문/결제 완료 분까지 당일 배송을 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배송 다음날(일요일/공휴일 제외) 주문하신 물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간혹 해당 지역 택배사의 물류량 증가로 인해 하루 정도 늦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배송은 로젠택배를 이용하여 안전하고 빠르게 배송 합니다.

  • A
  • 저희 수아쿠아에서는 전품목 3만원 이상 주문시 무료배송, 3만원 미만 주문시 수량/부피와 관계 없이 배송비 3,000원 입니다.

     

    제주 및 도서지역은 5만원 이상 주문시 무료배송, 5만원 미만 주문시 배송시 5,000원 입니다.

     

    (단, 택배 배송이 불가능하거나 방문설치가 필요한 제품(예 : 대형어항)은 각 제품 상세 페이지에 배송비 정책이 별도로 기재되어 있습니다)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화면 최상단으로
화면 최하단으로